본문 바로가기
국제이슈

TSB 지점은 가정 학대 피해자를 위한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by 우리모두의 행복 2021. 6. 2.

잠금 피해자



국내 학대 피해자들은 거의 300개의 TSB 지점에 있는 "안전한 공간"을 사용하여 전문가의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은행은 말했다. TSB는 폐쇄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계획은 우스터셔, 헤리포 드셔, 슈롭셔의 지점에서 시범 실시되었다. 국내 학대 자선단체 헤스티아가 운영하는 이 계획은 이미 전국에 있는 5,300개 이상의 약국에서 시행되고 있다. 안전 공간 계획은 피해자들에게 어딘가에서 도움 전화를 걸거나, 지원 서비스에 연락하거나, 친구나 가족과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사람들은 또한 필요한 경우 훈련된 직원과 통화하거나 지역 경찰에 연락할 수 있다. 헤스티아의 가정 학대 방지 책임자인 수 하퍼는 "기업들은 가정 학대를 둘러싼 침묵을 깨는 데 독특한 역할을 한다"라고 말했다."TSB는 그들의 은행에 안전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가의 도움과 조언을 얻도록 보장하면서 우리가 가정 폭력의 더 많은 희생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TSB 근로자들은 가정 내 학대 행위에 대한 대응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전문가 교육을 받았다. 그 계획의 전국적인 시행은 6개월간의 시범이 뒤따른다."국내 학대의 희생자들을 가두는 동안 안전하게 도움을 구할 기회가 줄어들었습니다, "라고 TSB 지점 네트워크의 책임자인 Carol Anderson은 말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지역 은행에 들어가는 것이 더 넓은 지역사회와 몇 안 되는 연결고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안전 공간 계획은 지난 5월 헤스티아가 피해자들이 전문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은 후, 폐쇄의 한가운데에서 시작되었다. 이 제품은 Boots와 협력하여 처음 출시되었으며 TSB를 추가하여 현재 영국 전역 5,600여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슈퍼 드럭스, 모리슨, 웰 약국 등 주요 브랜드와 지역 독립 약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니콜 제이콥스 가정학대 집행위원은 "지난해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힘들었지만 가해자와 함께 수개월 동안 계속해서 감금되어 있는 가정학대 피해자들에게는 더욱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지만 생존자 중 일부는 안전 공간 계획에 의해 생명줄을 제공받았습니다. 지난해 6월 폐쇄가 절정에 달한 가운데 난민 국가 가정 학대 상담 전화와 연락은 평소보다 80% 가까이 많았습니다. 헤스티아는 11월 폐쇄 조치가 강화되기 시작했을 때 서비스 수요가 30% 증가했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전국 약국에 설치된 안전 공간의 대부분이 희생자들에 의해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생활 변화



가정학대 생존자 사라(본명이 아닌)는 "폭행한 파트너나 가족과 함께 실내에 있을 수밖에 없었던 여성이나 남성은 생각을 가다듬고 지원을 받기 위해 후퇴할 수 있는 안전한 안식처가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가끔은 집에 있는 학대의 거품에서 벗어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줍니다. "학대자는 피해자가 지역 은행이나 약국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가정폭력 상담소에 연락할 수 있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가정 학대를 경험하는 경우



본인이나 아는 사람이 지원이 필요한 경우 https://www.bright-sky.org.uk/을 방문하여 가까운 지역 지원을 찾거나 전화기에 Bright Sky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안전 공간을 찾으려면 https://uksaysnomore.org/safespaces/ Repugees National Hometal Oversion Helpline(0808 2000 247), 무료 기밀 전문가 지원을 위해 주 7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www.nationaldahelpline.org.uk을 방문하여 웹 양식을 작성하고 안전한 연락 시간을 요청하거나 라이브 채팅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사용 가능).

 

'국제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올림픽: 북한은 코로나19 공포  (0) 2021.05.24